홍보관

마음건강 활동 단체 소개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

명상, 힐링음악, 심리수업 콘텐츠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 어떤 곳인가요?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는 스마트폰을 통해 집에서 명상을 배우거나 심리수업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모바일 앱서비스입니다. 명상, 힐링음악, 심리수업 컨텐츠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선사해요.


'코끼리'는 런칭 10개월 만에 30만명의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마음이 편안해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예요. 코끼리는 지난 해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면서, 국내 대표 명상 앱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언제 어디서나 마음이 편해질 수 있는 시간을 든든한 코끼리가 함께해 드릴게요.



코끼리의 제작진이 궁금하다구요?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어요. 혜민스님은 직접 원고를 녹음하고 명상 스크립트를 읽고 제작과 편집까지 디렉팅을 하세요. 여러분들의 마음이 어떤지 천천히 귀기울여요. 토닥토닥 응원의 마음을 담았어요.


누군가에게 조금 기대고 싶은 날, 혼자서 기분이 조금 나아지길 바라는 날엔 코끼리 앱을 켜보세요. 어느 순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매일 매일 자기 자신을 수련시켜 나가는 행복을 위해 코끼리는 든든한 동행자가 되어드릴 거예요.


● 어떤 일들을 하나요?


1.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를 만들어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앱’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정신과 치료 및 상담을 꺼리는 현대인들에게 스스로 마음을 돌볼 수 있는 힐링사운드 오디오 컨텐츠 약 800여편을 제공하고 있어요. 코끼리 어플은 ▲혜민스님의 ‘명상’ ▲심리 전문가들의 ‘수업’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명상 훈련을 살펴보는 ‘기록’ 등이 제공하고 있어요.


2. 마음 콘서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요.

혜민스님, 다니엘 튜더와 함께 코끼리 대원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들도 가지고 있어요. 마음을 함께 나누고 서로의 이야기를 주고 받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죠. 함께 명상을 해보기도 하고요. 코로 이후로는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랜선 만남들을 진행했답니다.


3. 마음이 편안해지는 굿즈를 만들어요.

코끼리는 다양한 굿즈로 편안한 시간을 돕고 있어요. 코끼리 대왕 쿠션, 미니 쿠션, 담요, 향초 등 다양한 물건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코끼리의 예쁜 지류 선물 이용권들도 인기가 많아요. 굿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코끼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4. 기업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마음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코끼리는 온라인 명상 힐링 문화를 만들고 더 넓은 길을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B2B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다양한 강의 프로그램 설계, 이용권 제공 혜택, 컨텐츠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마음 프로그램에 코끼리의 따뜻한 마음을 담고 있어요.


●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가 더 궁금하다면, 

링크를 통해 만나보세요:)


공식홈페이지 : www.kokkiri.kr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kokkiriapp